'전체'에 해당되는 글 66건

  1. 2011.11.09 [부산맛집/동래] 동래삼계탕 (3)
  2. 2011.11.08 [전국맛집] 맥도날드 그릴 치킨버거 (4)
  3. 2011.11.07 치즈베이글+크림치즈
  4. 2011.11.05 달콤뽀송호두과자 (2)
  5. 2011.11.04 시나몬카푸치노
  6. 2011.11.04 마트놀이
  7.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8. 2011.11.04 조카 도시락 vol.2 (7)
  9. 2011.09.03 [전국맛집/광복동] 다우랑 매운 & 고기 왕만두
  10. 2011.09.03 모스카토 다스티 (6)
  11. 2011.09.01 요즘홀릭중인 마늘빵&올댓후르츠링 (4)
  12. 2011.08.24 늦은저녁 (2)
  13. 2011.08.22 [전국맛집/해운대] 불고기브라더스 (4)
  14. 2011.08.21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10)
  15. 2011.08.19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2)

[부산맛집/동래] 동래삼계탕
















동래삼계탕




예전에 한 번 '일상속의 레티샤'에 살짝 포스팅한 적이 있는 ' 동래삼계탕 '이에요.
날씨도 추워지고 하니 뽀얀 국물이 생각이 나서 얼마 전 다녀왔어요.
입동이 오고 날씨가 많이 싸늘해지니 또 생각나네요.
그런데 이번에도 메라양을 챙기지 못했어요
그래서 또 앗폰양으로 찍었네요.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순식간에 촤~악 하고 펼쳐집니다.
( 땡초는 원하시면 따로 달라고 말하심 주세요^ㅅ^ )














그리고 식 전, 꼭 먹어줘야하는 닭똥집과 인삼주!!
제가 평소에 술은 안 마시지만 삼계탕을 먹을 땐 한 잔은 꼭! 해줘요.
느끼한 게 진한 게 어우~ 닭똥집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되요.ㅎㅎ













삼계탕 등장+ㅅ+
일단 저는 삼계탕이 들어오면 뜨거울 때 마늘을 넣어줘요.
그리곤 닭 속에 있는 인삼, 대추, 마늘은 버려요.
예전에 상관없이 다 먹었는데 닭의 비릿맛과 독성을 빨아들여서 안 좋다고하더라구요.
이미 국물에 좋은성분은 우려져 상관없다니 아깝다고 먹지말고 과감히 패스합니닷!!

 

 

 

 

 


한 국자 크게 떠봅니다.
아~ 사진만 봐도 꿀꺽! 침이 절로 나오네요.
조만간 또 몸보신 하러 가야겠어요







+
생각보다 삼계탕이 조금 빨리 식어요.
느긋하게 먹고 싶지만 뜨거울 때 먹어야지 제 맛이니 조금 급하게 먹게 되더라구요.





+
저는 집에서 동래본점이 가까워 가는데,
친구가 동래삼계탕 해운대점 맛이 더 깔끔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 번에는 해운대점을 가봐야겠어요.



+
식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할 때도 있어요.




가격

궁중약계탕 : 14,000원
동래삼계탕 : 12,000원




동래삼계탕 본점


TIME : 오전 11:00 ~오후 9:00
주소 : 부산 동래구 복천동 319-1
전화번호 : 051. 555. 2464
위치 : 동래구청 근처 빠리장제과점 건너편, 동광서점과 개미분식 사이골목으로 10M정도
( 주차 1시간무료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3
  1. Favicon of http://pt27288.tistory.com 아몬드봉봉pt 2011.11.12 21:1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얼마전에 부산 다녀왔는뎅
    부산에 맛있는 집이 넘 많아용
    아잉 밀면도 또 먹고 싶구용
    진주 밀면은 부산이랑 별 맛차이는 없는것 같은뎅
    가격이 넘 비싸요 (부산에 비교하면용)

  2. Favicon of http://myplayground.tistory.com meru 2011.11.15 01: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뜨끈뜨끈 넘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 쌀쌀해서 그런지 이런 음식이 정말 땡겨욧!ㅎㅎㅎ
    저는 삼계탕을 여름에 먹는 것보다 쌀쌀할 때 먹는게 좋더라구요^^
    눈으로라도 잘 먹고 갑니다 냠냠 ㅋㅋ

  3. Favicon of http://09jaeng2.tistory.com Giant BK 2011.12.15 16:1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나
    들어 오자마자 뭐 이런 게 딱!!!
    제일 출출할 시간인데. -_-

[전국맛집] 맥도날드 그릴 치킨버거















오랜만에 맥도날드 광고에 '훅!!'하고 넘어갔네요.
오늘 런치로 당첨+ㅅ+
일단 먹어야 머릿 속에서 헤엄치지 않을 것 같아 아픔에도 불구하고 맥도날드로 고고씽












갓 나온 햄버거는 뜨끈뜨끈!
런치타임에 갔지만 새로나온 그릴치킨버거는 런치세트(할인) 메뉴에 속하지 않더라구요.
직원이 " 런치세트 하시겠어요? 그릴치킨버거로 하시면 할인이 안되세요."
친절한 멘트는 고맙지만
단호히 " 아니요! 그릴치킨버거 세트로 먹을꺼에욧! "하고 거절했어요.
저의 목적은 단 하나였으니까요!ㅎㅎ






번(빵)에 콘밀토핑이 올려져 있어 고소한데다 갓나와서 그런지 촉촉한 닭가슴살과 어울렸어요.
닭가슴살은 두껍고 촉촉, 담백해 괜찮았어요.
( 조금 짠 맛이 느껴졌었지만 다른 햄버거에 비하면 덜한 편이었어요 )
스위트피클머스타드소스의 새콤달콤함이 양상추, 토마토가 어우러져 느끼함을 없애 맛있더라구요.
이거..... 제 타입이에욧+ㅅ+ hahaha






전 탄산을 잘 못마셔서 세트선택 시 꼭 500원 추가를 해서 컵휘로 바꿔서 먹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












+





그릴치킨버거는 꼭!! 방금, 막, 롸잇나우 나온 버거로 달라고 하세요.
기다려서라도!!
그래야지 촉촉한 닭가슴살과 번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단품가격 : 4700원
세트가격 : 5900원
그릴치킨버거 칼로리 단품 : 390kcal / 
세트 : 740kca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4
  1.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신럭키 2011.11.09 00: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헛 가끔 떙기는 패스트 푸드!! 두툼해보이니 한입깨물고 싶어요 ;)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9 13:33 신고 address edit & del

      한 입깨무는데 따뜻한 육즙이 나오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ㅅ^
      다른 버거보다 칼로리도 적은 편이라 거기에 한 표를 더했죠~ㅎㅎㅎ

  2. Favicon of http://myplayground.tistory.com meru 2011.11.09 05:1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버거는 역시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제맛이죠!! 만들어 뒀던 거 주면 맛없어서 짜증나잖아효--;;; ㅎㅎㅎㅎ
    금방 만든걸로 달라고 하면, 진짜 바로 만들어 주나봐요?..완전 서비스 좋네요.
    저도 담에 한국가서 햄버거 먹을일 있으면 꼭~ 그렇게 주문해 봐야겠어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9 13:51 신고 address edit & del

      글쵸~ 식은 거 주면 기분이 안좋아요=ㅅ=));;
      특히 불고기버거나 이런 건 시간이 지나면 소스가 말라있잖아요. ( oh~ no~ )
      이번엔 운이좋게 처음부터 만들어놓은 게 없어서 기다렸다 먹었어요*ㅅ*
      홀딩타임이 얼마 안된 건 괜찮은데 좀 지나면 별로...
      아! 홀딩타임을 잘 보세요+ㅅ+ 홀딩타임이 지났는데도 햄버거나 후렌치후라이를 그냥 주는 곳도 있거든요. ( 그런 곳 나빠효~ )

치즈베이글+크림치즈












크림치즈 듬뿍바른 치즈베이글과 원두커피의 조화.
고소한 치즈베이글을 평소에 즐기긴 했는데 크림치즈와 함께는 처음이었어요.
그런데... ' 오옷+ㅅ+ 이거 내 타입인데? '
또 하나의 재발견으로 행복모드로 변.신!







+
심부름모드로 하루종일 뚜벅뚜벅 걸어 돌아다니던 중 울리는 메세지 ' 뿡~♪ '
( 아! 이건 제가 메세지알림을 뿡뿡이모드로 해놔서...ㅋㅋ )
다크서클 아스팔트바닥에 닿이기 직전 친구로부터 던킨기프티콘 날아왔어요!
베이글 원두커피 세트로 이리 행복을 느끼게 될줄이야..감동의 폭풍눈물콧물//=.,=//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 Iphone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베이글+크림치즈  (0) 2011.11.07
달콤뽀송호두과자  (2) 2011.11.05
시나몬카푸치노  (0) 2011.11.04
마트놀이  (0)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0) 2011.11.04
Trackback 0 Comment 0

달콤뽀송호두과자











가끔 고속도로휴게소에서 맛보던 호두과자가 생각날 때가 있다.
그 때마다 찾는 호두과자가게.
요즘은 고속도로휴게소보다 이곳이 더 살앙스럽다♥
겉은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고 속은 적당히 달콤한 팥과 호두 반이 통째로 들어있어
한 입 베어물 때마다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









자주 갔지만 외관을 자세히 본 건 처음이에요.
알고보니 부산에서 시작된 체인점이네요.
( 전화주문( 대표전화: 051-897-6119 )하면 전국배송도 가능하다네요 )





+

하.지.만 전 항상 가던 곳에 갈려구요.
어느 동네마다 맛집을 정해서 찾아가는 재미도 솔솔하거든요. 쨔응•_•)b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 Iphone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베이글+크림치즈  (0) 2011.11.07
달콤뽀송호두과자  (2) 2011.11.05
시나몬카푸치노  (0) 2011.11.04
마트놀이  (0)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0) 2011.11.04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myplayground.tistory.com meru 2011.11.07 01:4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앗! 저도 호두과자 좋아하는뎅~ 달콤달콤 맛있겠어효^^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7 19:09 신고 address edit & del

      넹넹^ㅅ^ 달콤달콤 고소고소!!ㅎㅎ
      너무 맛있어요! 22개들이를 하루만에... 바이바이=ㅅ=))//ㅎ

시나몬카푸치노










부산 대 앞 카페 온.
아늑한 실내 분위기와 어울리는 카푸치노 한 잔.
책을 읽거나 가벼운 수다를 나누기에 좋은 곳.



+
illy원두를 사용하는 곳이에요.
커피류는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해준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 Iphone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베이글+크림치즈  (0) 2011.11.07
달콤뽀송호두과자  (2) 2011.11.05
시나몬카푸치노  (0) 2011.11.04
마트놀이  (0)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0) 2011.11.04
Trackback 0 Comment 0

마트놀이











요즘은 코스트코보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더 자주가게되요.
이유는 유료회원카드도 없고 신용카드도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서로 물품들이 다르기 때문에 두 군데 다 가게 되지만( 예를들어 수입품목은 코슷코! 국산품은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좋아효★ ),
자주 먹는 식품군이 이마트트레이더스가 더 저렴하고해서 가게된답니다.
대용량과자는 2000원대인데 맛있어요+_+ ( 콘칩과 통감자 추천해요! )
그리고 한겨울에 없어서는 안 될 꿀유자차와 생강차도 추천! ( 알맹이(?)가 많아요ㅋㅋ )
그리고 가.장. 애용하는 건 우윤데요.
4L가 4300원!!
제가 어릴 적부터 하루에 우유 1리터정도를 마셔서 냉장고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인데 맛있고 저렴해서 좋아요♥
요즘엔 인삼이랑 갈아서 꿀꺽꿀꺽•_•)b



+
개인적으론 즉석식품( 피자, 치킨 등 )과 고기류는 코슷코가 좋아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 Iphone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베이글+크림치즈  (0) 2011.11.07
달콤뽀송호두과자  (2) 2011.11.05
시나몬카푸치노  (0) 2011.11.04
마트놀이  (0)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0) 2011.11.04
Trackback 0 Comment 0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개인적으로 별다방 시즌음료인 토피넛라떼를 좋아한답니다.
달콤고소한 맛이 저에겐 딱이에요!
많이 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그럼 우유대신 소이( 두유 )를 추천합니다♥
( 페퍼민트모카도 달기 때문에 소이로 마시면 괜춘더라구요^_^ )



+

연말이 되면 자연스레 하게되는 것!
( 이것도 은근 중독이에요•_• )
별다방 크리스마스음료마시고 스티커모으기!
17잔을 마시면 다이어리가 내 손에!
이번엔 레드다이어리 하프사이즈가 내 맘에 뙇!!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 Iphone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베이글+크림치즈  (0) 2011.11.07
달콤뽀송호두과자  (2) 2011.11.05
시나몬카푸치노  (0) 2011.11.04
마트놀이  (0) 2011.11.04
별다방 크리스마스 음료  (0) 2011.11.04
Trackback 0 Comment 0

조카 도시락 vol.2









워낙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라 인사부터 꾸벅!
몇 번의 도시락을 만들었으나 제 때 포스팅을 하지 않는 관계로 미루고 미루게 되었네요.
( 다~~ 게으름양이 불러온... )










김펀치가 없어서 하나하나 잘라 올리는게 힘들었어요.
핀셋과 가위를 이용해 한땀한땀










뚜껑을 닫고!!
소풍 고고씽하는 조카사마에게 전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Made by 레티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카 도시락 vol.2  (7) 2011.11.04
오독오독 비스코티  (2) 2011.08.09
동글동글쿠키  (0) 2011.08.09
처음 쿠키 만든 날  (0) 2011.07.07
조카님 소풍가는 날  (4) 2011.06.15
정월대보름  (0) 2011.02.17
Trackback 0 Comment 7
  1. Favicon of http://exceltong.tistory.com 엑셀통 2011.11.05 11: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조카도시락을 정말 정성드려이쁘게도 싸셨네요
    친구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았겠는데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5 21:28 신고 address edit & del

      이쁘게 봐주셔서 캄사합니다^-^
      다녀온 후 좋았다는 말을 들으면 힘이나요^-^ 불끈불끈+ㅁ+

  2. Favicon of http://myplayground.tistory.com meru 2011.11.07 01:4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조카도시락 싸주시는 정성도 대단하신데..이렇게 예쁘게 싸주시다니!!!
    밥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이런 도시락이라면 너무 잘 먹을 것 같은데요~
    솜씨가 너무 좋으셔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7 19:01 신고 address edit & del

      나들이 날짜가 정해지면 이제 저에게 젤 먼저 알려주네요ㅎㅎ
      만드는 당일에는 만드느라 정신없지만 이젠 은근 나들이 날이 기다려지기도 해요^ㅅ^ㅎㅎ
      다녀와서 ' 친구들이 이뻐해줬어~ '하면 저도따라 기분 업업!!
      자세히 생각해보면..... 그런 조카에게 길들여진.....ㅎㅎ

  3. Favicon of http://bethewon.tistory.com 신짱 2011.11.07 12: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일본 잡지에서나 볼 법 한.. 진짜 먹기 아까운 예쁜 도시락이네요. 도시락을 뭐 싸가냐에 따라... 인기가. ㅋㅋㅋ ^^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7 19:05 신고 address edit & del

      일본잡지나 드라마보면 도시락만드느라 전날부터 준비하구.. 정성이 대단하더라구요!
      따라갈려면 아직 한참이지만.. 이쁘게 봐주셔서 캄사합니닷ㅎㅎ 힘이 불끈!!+ㅅ+
      오늘도 다음 도시락을 위해 의욕충전 FULL입니다!ㅎㅎ

  4. Favicon of http://seonu.tistory.com 膳友 2011.11.11 10:0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런 도시락을 만들 때는 핀셋까지 동원 되는군요. 정말 예뻐요.

[전국맛집/광복동] 다우랑 매운 & 고기 왕만두








즐겨먹는 간식 중 하나인 ' 다우랑 ' 왕만두!
오늘은 매운왕만두 고기왕만두를 먹었어요.
( 아.. 아침식사하고 간식일 뿐..ㅋㅋ )






겉은 폭신폭신 부드럽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 맛있어요.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매운만두가 더 인기가 많더라구요.
전.. 둘 다 택할래요!!
둘 다 맛있다구요
다음엔 수제납작새우만두를!!!ㅋㅋㅋ


왕만두 가격 : 2,000원
( 저녁 마감세일 땐 3개에 5,000원!ㅋ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모스카토 다스티







늦은 밤, 모스카토 다스티 한 병!
와인갤러리 매니저 추천으로 마시게 되었는데
세미 스파클링와인이라 그런지 탄산의 느낌이 강하지 않아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적당히 스위트하고 알콜도수도 낮아서 좋았어요.
( 알콜에 약한 저는 도수가 낮다고해도 온몸이 불타오르긴 했지만요ㅎㅎ )
식후에 디저트( 과일, 제과류, 아이스크림 등 )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 친구들과 수다를 안주로 마셔야겠어요.ㅋㅋㅋ


와인정보를 보니

Nose 섬세한 덮불, 사향, 복숭아 향이 특징인 강렬한 유혹적인 향
Palate 균형이 잘 잡혀있으며 최고로 잘 정제되어 있는 과일맛

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 그냥 즐겨마시는 수준? )
그냥 맛본대로 느낀대로 말한다면...

매실주 아주 연한 맛(?)이 가장 가까운 표현인 듯하네요.
( 그냥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카토 다스티  (6) 2011.09.03
요즘홀릭중인 마늘빵&올댓후르츠링  (4) 2011.09.01
늦은저녁  (2) 2011.08.24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10) 2011.08.21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2) 2011.08.19
어제하루  (4) 2011.08.14
Trackback 0 Comment 6
  1. Favicon of http://09jaeng2.tistory.com Giant BK 2011.09.19 08: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스파클링 와인은 한번도 못 마셔 봐서 궁금하긴 함.
    이건 몰라서 그러는데, 와인이랑 과자, 과일등을 함께 먹기도 함?
    뭐, 하긴 뭐하고 먹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누구랑 먹는지가 중요할 듯하지만 말이오. ㅎㅎㅎ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4 00:07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트윗으로 남겼었지만ㅋㅋ 다시한 번^-^
      과자 과일 등 같이 먹기도하죠^-^
      스파클링와인은 달콤한 디저트류와 어울리죠잉^-^
      그 때 말했던 버니니는?( 남기기 어중간할 땐 괜춘하죠잉~ㅋ ) 그리고 반피로사리갈도 괜춘염^-^ 보니까 이번에 와인할인행사하던데 고고씽?

    • Favicon of http://09jaeng2.tistory.com Giant BK 2011.11.07 11:39 신고 address edit & del

      마트에서도 할인행사 하던데
      일단 한 두어 병 사보려고 함.
      소주 끊자!

  2. Favicon of http://latenitekitchen.tistory.com bumbee 2011.10.29 13:5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모스카도 정말 맛있죠? ^ ^저도 진짜 좋아해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11.04 00:10 신고 address edit & del

      넹^-^ 맛있죠?ㅎㅎㅎ
      알콜도수도 낮아 저에겐'딱'이에요^-^ㅋㅋ

    • Favicon of http://09jaeng2.tistory.com Giant BK 2011.11.07 11:40 신고 address edit & del

      추천하시는 분도 많네. ㅎㅎ

요즘홀릭중인 마늘빵&올댓후르츠링









요즘 무한흡입중인 MEGA마트표 마늘빵 & 던킨도너츠 올댓후르츠링이에요!
부드러운 빵에 마늘소스가 한 가득!!
( 일단 고를 때 소스가 골고루 발린 아이들 입양필수입니다!!ㅋㅋ )

던킨도너츠올댓후르츠링은 출시된 지 얼마안 된 아이에요.
나이에 안맞게(?) 써리원슈팅스타를 좋아하는 저에겐 안성맞춤!!
링 안엔 오렌지, 사과, 파인애플, 살구필링이 들어있어 한 입 베어물면 달달달!!
그리고 위에 올려진 파핑은 톡톡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카토 다스티  (6) 2011.09.03
요즘홀릭중인 마늘빵&올댓후르츠링  (4) 2011.09.01
늦은저녁  (2) 2011.08.24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10) 2011.08.21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2) 2011.08.19
어제하루  (4) 2011.08.14
Trackback 0 Comment 4
  1.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신럭키 2011.09.02 02: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왠지 우유와 함께 아점으로 먹으면 딱일 것 같은 느낌 ;)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9.02 14:21 신고 address edit & del

      전 커피, 티와 먹었었는데 다 어울리더라구요^-^
      우유랑도 먹어봐야겠네요^-^ㅎㅎ

  2. Favicon of http://opparang.tistory.com ♥쭉쭉♥ 2011.09.02 08:2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던킨도너츠 신상품 출시했군요. 빵에 파핑이라.. 독특할 것 같아요~ㅎㅎ저도 슈팅스타 좋아하는데~ 먹는 재미가 있죠~>_<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9.02 14:22 신고 address edit & del

      어린시절 톡톡이라는 사탕류가 있었잖아요~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그런 추억 때문에 더 잼있어 먹게되는 것 같아요^-^ㅎㅎ

늦은저녁








사람이 없는 한적한 시간, 선선한 바닷바람을 쐬며 생각에 잠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카토 다스티  (6) 2011.09.03
요즘홀릭중인 마늘빵&올댓후르츠링  (4) 2011.09.01
늦은저녁  (2) 2011.08.24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10) 2011.08.21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2) 2011.08.19
어제하루  (4) 2011.08.14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latenitekitchen.tistory.com bumbee 2011.08.28 13:4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선선해지니까 가을타시나봐요? ^ ^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8 21:21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그런가봐요^-^ 뭔가... 허전하기도하고.... 이럴 땐 달콤이들을 먹어줘야겠죠?!!ㅎㅎ

[전국맛집/해운대] 불고기브라더스




아니 왠일로 당일 포스팅을!!!







BulgogiBrothers : 고기라더스



아침에 병원들렸다 피자를 먹을까 불고기를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 불고기브라더스로 결정!
어느지점으로 갈까하다 9,900원 한성불고기 런치세트가 있는 해운대로 갔어요.
 

그.런.데
어라? 메뉴판에 한성불고기 런치세트가 없는거에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손님들이 잘 찾지않고 고기가 조금 질겨서 없앴다고 하더라구요.
헐....... 그럼 홈페이지랑 광고를 중단하시지....
그럼 가까이있던 다른지점을 가도 상관없는거잖아욧!!


휴.... 포기하고 그냥 비도내리고하니 따뜻한 서울식불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환영전채인 메추리알, 감자, 옥수수와 오늘의 차인 메밀차.








오늘의 죽은 옥수수죽이네요.
달달 고소 맛있었어요.








기본반찬! 나물류는 그냥먹어도 되지만 후에 강된장과 함께 쓱쓱 비벼먹을 꺼에요.



 




오늘의 메인인 서울식불고기가 익길 기다리며..







소고기냉채와 추가주문 한 해물궁중만두를 먹습니다.
( 올레클럽 이용할인 시 8월 31일까지 해물궁중만두는 무료제공된다구욧! 와우! )








고기가 익어갑니다.


 





강된장, 비빔밥재료와 밥이 나옵니다.
( 식사류는 물냉면, 비빔냉면, 밥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








밥은 반으로 나눠주는 센스!
반은 고기양념에 비벼먹고 반은 나물넣고 강된장에 쓱쓱비벼 먹어줍니다. 꺄♥
( 아! 그런데 강된장에 비빈 건 후회했어요. 맛이 제 입맛엔 영 안맞더라구요ㅠㅁㅠ )








카리부커피로 마무리!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음식이 천천히 나오지않고 ( 추가주문이 있었으니.. ) 
한꺼번에 다 나와버려 먹다보니 음식들이 빨리 식어버렸어요.
조금 여유를 두고 천천히 나오거나 처음에 물어봐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고기는 굿!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역시나... 포스팅하며 침 쥘쥘





 


불고기브라더스 ( 해운대점 )

TIME :
오전 11:30 ~ 오후 10:00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27-1 하버타운 1층
전화번호 : 051. 743. 2581
홈페이지 : http://www.bulgogibros.com
위치 : 해운대 해수욕장 건너편 하버타운 1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4
  1. Favicon of http://pt27288.tistory.com 아몬드봉봉pt 2011.08.23 00:0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블고기브라더스 구성이 좋네요 제가알기론 아웃백과 같은회사 라고^.^암튼 고기도 신선해보이고 좋네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3 07:36 신고 address edit & del

      넹^-^ 저두 아웃백 사장이 오픈한 걸루 알고있어요^-^
      밥에 비벼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b

      + 궁금해서 찾아보니 같은회사는 아니구 아웃백 정인태 전 대표와
      이재우 전 부사장이 공동창업 했다고 해요^-^

  2. Favicon of http://latenitekitchen.tistory.com bumbee 2011.08.23 02:3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부산에도 카리부커피 생겼나봐요? 아놔....너무 빨리 먼가 생기고 없어지고 그래서 가끔 친청돌아가면 바보된 느낌이에요.
    서울식 불고기는 일반불고기랑 머가 다른가요??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3 07:51 신고 address edit & del

      카리부커피 불고기 브라더스매장과 함께 있어요^-^ ( 같은회사라 그렇나봐요^-^ )
      서울식불고기는 서울식육수를 사용했다고해서 그런 것 같은데 정확히 다른점은 모르겠어요( ㅡ.,ㅡ )ㅋ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육수 양이 많고 맛이 조금 더 달달한 편인 것 같아요^-^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가을이 다가와 군것질이 특별히 늘어나는 건 아니에요.
365일! 올웨이즈! 함께인걸요.ㅎㅎ 








달콤한 간식이 떠오르는 요즘 한 입에 쏘옥! 들어가는 먼치킨홀릭!
처음에 먼치킨세트 포장이 달라졌을 때 서리원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켜
어찌나 귀엽던지.. ' 난 달콤이요~ '하는 것 같았어요.
먼치킨 10개 구입시 2500원!
원래 먼치킨 하나에 250원이라 정가여서 할인혜택이 없긴하지만 기본도너츠 2개먹는 값에
여러 맛을 접할 수 있어 애용해요.







특히 개인적으로는 초코쿠키먼치킨, 스트로베리케익먼치킨, 카카오허니딥먼치킨이 구뜨!!
그런데 이 날은 스트로베리케익먼치킨이 없더라구요. 맛있눈데...ㅠㅁㅠ








아! 그리고 하나 더!
포스트 스타베리에 빠졌어요!
우유와 함께해도 맛있지만 ' 한 별 한 별 ' 집어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TV볼 때는 삼가하는 게 좋겠더라구요.
한 봉지 금방이에요ㅠㅁㅠ

' 다음엔 또 뭘 먹지? '라고 생각할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10
  1. Favicon of http://frederick.tistory.com 후레드군 2011.08.21 23:1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던킨도너츠 매우 사랑합니다 ^-^; 오리지날 커피하고 같이 먹으면 쓰러져요 ㅠㅠㅠㅠㅠ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1 23:44 신고 address edit & del

      크크크^-^ 그죠? 아..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져요^-^
      내일아침 치과가는데 치료받고 나와 바로 먹으면 안될까요?ㅎㅎ

  2. Favicon of http://pt27288.tistory.com 아몬드봉봉pt 2011.08.21 23:4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요런 작은 싸이즈는 ㅎㅎ 한번 먹으면 저같은 여자는 멈추기 힘들어용 ㅜ ㅜ늦은밤 먹고싶네용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1 23:46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러니 우린 여.자.사.람인거죠?ㅎㅎㅎ
      블로그의 단점은 제가 올린사진이지만 다시보면 또 먹고싶어진다는...ㅎㅎ 내일 먹어야겠어요! 꼭!!!

  3. Favicon of http://sin-jay.tistory.com Sin Jay 2011.08.22 03:0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먼치킨! 저도 정말좋아해요ㅎㅎㅇ
    으으 새벽인데 먹고싶네요ㅠㅠ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2 11:39 신고 address edit & del

      제가 늦은 밤 테러를...ㅎㅎ 먼치킨때문에 다욜트는 딴나라얘기가 되고 있어요ㅎㅎ

  4. Favicon of http://latenitekitchen.tistory.com bumbee 2011.08.22 13:3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 던킨도넛 반갑네요!!! 인디애나 남부 제가 사는 동네에는 던킨이 업더라구요. 가끔 시카고나 동부 놀러가서 던킨보면 얼마나 반가운지!
    그런데 왜 이걸 밤 11시반에 보게 되는 건지 ㅠㅠ 쩝....여기 크리스피는 있지만, 저렇게 다양한 도넛홀을 크리스피에는 없어요! 쩝.....
    먹고 싶다... 방금전에도 배고파서 사발면 한그릇 먹는걸 보고 신랑이 요즘 밤에 군것질 너무 많이 한다고 줄이라고 핀잔줬는데 ㅡㅡ;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2 18:25 신고 address edit & del

      으흐흐ㅠㅁㅠ 전 그래서 요즘 늦은밤에는 콩국으로 대신한답니다.
      사발로 먹어 양이 좀 많긴하지만ㅋㅋ 다른 고칼로리음식보단 괜찮을 것 같아서요(+_+)b
      그런데... 사실..... 좀 전에도 던킨에서 먹고 왔어여ㅋㅋㅋ

  5. Favicon of http://rosinhav.tistory.com 로지나 Rosinha 2011.08.23 08:5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꺄 저도 먼치킨 젤 좋아하는데 :) 던킨 도넛은 먼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 한입 쏙쏙 먹다보면 칼로리는 산으로 ...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3 23:30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도 칼로리 신경안쓰다 포스팅하며 알게된건데..
      링도넛과 먼치킨칼로리가 같더라구요. 아하하^-^
      그냥 ' 칼로리는 뭔가요? ' 모드로 지낼려구요.ㅋㅋ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영화 ' 스머프 '를 보고 마르쉐에서 거하게 먹고 나왔는데..
이런 팥빙수가 먹고싶더라구요.
가까이에 엔젤리너스랑 롯데리아가 있었는데
엔젤리너스에는 팥빙수가 없고 롯데리아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패스.
그렇게 배회(?)하다 찾게 된 곳이 나뚜루에요^-^
나뚜루 하면 녹차빙수가 수식어처럼 따라다니죠^-^
하지만 이 날은 마르쉐에서 배불리 먹고 나온 터라...크큭!
쁘띠사이즈를 택했답니다.
가격은 3,800원인데 SK텔레콤 할인받아 3,500원에 먹었어요.
컵빙수라고 얕볼게 아니더라구요.
싱글콘이 3,200원인데 팥빙수에 싱글사이즈 아이스크림이 더해지니
오호~ 여기도 천국이네요^-^ㅎㅎ
( 원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선택 가능해요^-^ )
자주 애용하겠어요^-^








아... 영화 ' 스머프 ' 더빙판.
가가멜 ( 박명수 ) 목소리만 빼면 괜찮았어요.
영화에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같이 간 조카는 처음에는 재미있어하다 중간부터는 눈이 슬슬 풀리더라구요.
스머프를 아는 어른들은 재미있어하지만 ( 추억의 만화이니.. )
처음 알게 된 아이들에게는 그리 반응이 크지않더라구요.
어른들의 영화가 되어버린...
영화를 본 후 조카에게 남은 건 스머프노래밖에 없었답니다.
' 랄랄라랄라라 랄라랄라라~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상속의 레티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늦은저녁  (2) 2011.08.24
군것질 ( 던킨도너츠 먼치킨 + 스타베리 )  (10) 2011.08.21
나뚜루 컵빙수만난 날 + 스머프  (2) 2011.08.19
어제하루  (4) 2011.08.14
코스트코 + 신세계센텀 나들이  (2) 2011.08.04
온천천 나들이  (4) 2011.07.30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pt27288.tistory.com 아몬드봉봉pt 2011.08.21 12:2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두 나뚜루 아이스크림 서리원 ㅎㅎ 보다 좋아하는데용
    왠지 더 건강해 보이고,,, 근데 체인점이 많지 않아서 자주 먹지는 못해용
    ㅎㅎ 저희 부부도 오랜만에 나뚜루 아이스크림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어용

    • Favicon of http://laetitia.tistory.com Laetitia♡ 2011.08.21 21:11 신고 address edit & del

      서리원이 좀 진한편이면 나뚜루는 깔끔한 편인 것 같아요^-^ 나뚜루로 궈궈!!=33

prev 1 2 3 4 next


티스토리 툴바